맨날 숏뷰봐서 언제 믿어야할지 모르겟음 주방 말고 버리나 이번 금리인상 3번 리포트낸 특정인들 말하는거 ㅇㅇ Ai버블론 말하길래 그래 나름 근거가 있네 하고 찾아보니까 작년 초에도 그말하고있었음 그냥 먹힐때까지 말하면 이게 소용이 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