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도 최악이어도 전고점 300은 갈듯 못해도 350은 최소 갈거 같아보이는데 그 이후는 2027년 어떻게 예상하는지에 따라 달라질거 같긴 한데
삼성도 결국 40 달성할거 같기도 하고 못해도 38은 가겠지 뭐
사실 여긴 기세만 잘 타면 7월 실적 시즌이나 아니면 9월 10월쯤에라도 오를거 같은데
하닉도 최악이어도 전고점 300은 갈듯 못해도 350은 최소 갈거 같아보이는데 그 이후는 2027년 어떻게 예상하는지에 따라 달라질거 같긴 한데
삼성도 결국 40 달성할거 같기도 하고 못해도 38은 가겠지 뭐
사실 여긴 기세만 잘 타면 7월 실적 시즌이나 아니면 9월 10월쯤에라도 오를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