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경향 보니 매도 사이드카 이틀 연속 3번이나 떴더라 서킷 뜨고 다음날 또 매도 사이드카 뜬 것도 2번인가
잡담 혹시 오늘도 크게 빠지면 개미들 쉽게 못 주울 거 같은데
1,04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40,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80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61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7639 | 잡담 | 아침에 쏠탑 9주사서 400주 만들었다 | 09:13 | 0 |
| 817638 | 잡담 | 프장에서 하닉 주운덬들 많아???? | 09:12 | 0 |
| 817637 | 잡담 | 일단은 하닉 하나 주워봄 평단보다 훨 낮으니까ㅎㅋㅋ | 09:12 | 7 |
| 817636 | 잡담 | 하닉 삼전 오른다 | 09:12 | 6 |
| 817635 | 잡담 | 삼전 벌써 외국인 +53만주 매수 | 09:12 | 21 |
| 817634 | 잡담 | 어 삼전 왜저래? | 09:12 | 52 |
| 817633 | 잡담 | 삼전이 이만큼 올라도 어제 내가 물탄 것 보단 낮다는게 공포야 | 09:12 | 8 |
| 817632 | 잡담 | 삼성전자 30만에 팔았는데... | 09:12 | 51 |
| 817631 | 잡담 | 삼전은 항상 감동을 주잖아 | 09:12 | 21 |
| 817630 | 잡담 | 삼전폭주하네 | 09:12 | 86 |
| 817629 | 잡담 | isa 줍기 좋은날이라 줍줍해봄 | 09:12 | 40 |
| 817628 | 잡담 | 스퀘어 존나 양아치 | 09:12 | 56 |
| 817627 | 잡담 | 낼 마이크론 실발때매 못줍겠어ㅠㅠ | 09:12 | 27 |
| 817626 | 잡담 | 어제 삼전 333에 사서 좀 쓰렸는데 ㅠㅠ | 09:12 | 62 |
| 817625 | 잡담 | 토스 알림 다 오는구나 ㅠㅠㅋㅋㅋa알람 가격 떨어지는 알람만 받고 싶은데 | 09:12 | 7 |
| 817624 | 잡담 | 미래에셋 어플 무거운거같애.... | 09:12 | 29 |
| 817623 | 잡담 | 삼전오늘 단타쳐야겠다 ㅎㅇㅌ ㅎㅇㅌ | 09:12 | 55 |
| 817622 | 잡담 | 주식은 고도의 심리전인가 | 09:12 | 45 |
| 817621 | 잡담 | 아침이 초세일가였네 | 09:12 | 42 |
| 817620 | 잡담 | 오늘 그럼 미장 반도체도 오를까 | 09:12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