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a Ai 버블이다
개미 다팔고튀어여?
bofa 근데 완전한 버블까진 몇년 걸릴수도 있어
Bofa 나스닥 100 리스크 크다
개미 아 슨피사야겠다
Bofa 그치만 나스닥이 많이먹으니까 슨피보단 난 나스닥 양쪽으로 발라먹게 옵션하면 많이 먹을듯??
Bofa야 너네나 돈 많이 벌어라..
개미 다팔고튀어여?
bofa 근데 완전한 버블까진 몇년 걸릴수도 있어
Bofa 나스닥 100 리스크 크다
개미 아 슨피사야겠다
Bofa 그치만 나스닥이 많이먹으니까 슨피보단 난 나스닥 양쪽으로 발라먹게 옵션하면 많이 먹을듯??
Bofa야 너네나 돈 많이 벌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