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a Ai 버블이다
개미 다팔고튀어여?
bofa 근데 완전한 버블까진 몇년 걸릴수도 있어
Bofa 나스닥 100 리스크 크다
개미 아 슨피사야겠다
Bofa 그치만 나스닥이 많이먹으니까 슨피보단 난 나스닥 양쪽으로 발라먹게 옵션하면 많이 먹을듯??
Bofa야 너네나 돈 많이 벌어라..
개미 다팔고튀어여?
bofa 근데 완전한 버블까진 몇년 걸릴수도 있어
Bofa 나스닥 100 리스크 크다
개미 아 슨피사야겠다
Bofa 그치만 나스닥이 많이먹으니까 슨피보단 난 나스닥 양쪽으로 발라먹게 옵션하면 많이 먹을듯??
Bofa야 너네나 돈 많이 벌어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2 | 06.22 | 28,5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53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7104 | 잡담 | 현차 50층 깨졌네 | 08:09 | 0 |
| 817103 | 잡담 | 부모님한테 죄송하다... | 08:09 | 33 |
| 817102 | 잡담 | 모비스 다시 묘비스로 | 08:09 | 2 |
| 817101 | 잡담 | 내계좌 유일한 빨간불 | 08:09 | 26 |
| 817100 | 잡담 | 삼전기 물타야하나 샤갈 | 08:08 | 20 |
| 817099 | 잡담 | 삼전 사....? 더떨어질 것 같아? | 08:08 | 42 |
| 817098 | 잡담 | 삼전기 210에 주운 게 나일리가 1 | 08:08 | 33 |
| 817097 | 잡담 | 삼전을 어제 너무 많이 주웠어 2 | 08:08 | 153 |
| 817096 | 잡담 | 현차 재밌네 | 08:08 | 67 |
| 817095 | 잡담 | 그니까 대충 시즌종료라는거지ㅜ 3 | 08:08 | 227 |
| 817094 | 잡담 | 덬들 잘들어 오늘 우리가 외인들 잡아먹는다 | 08:08 | 72 |
| 817093 | 잡담 | 이따 오후에봐야겠다 어제도 오후에 겁나떨궈서 | 08:08 | 48 |
| 817092 | 잡담 | 본장에 또 밀어버릴려나 | 08:08 | 36 |
| 817091 | 잡담 | 스퀘어 한개 줍줍 | 08:08 | 27 |
| 817090 | 잡담 | 하닉아 빨리 adr해줘 개미로 소화가 되겠냐 | 08:08 | 44 |
| 817089 | 잡담 | 빌빌이 미쳤다 86000원대 뭐임 | 08:08 | 30 |
| 817088 | 잡담 | 하닉 단타치면 얼마나 재밌게요 3 | 08:08 | 274 |
| 817087 | 잡담 | 삼전기 찐공포 1 | 08:08 | 376 |
| 817086 | 잡담 | 프장 개인매도 외기 매수네 | 08:08 | 168 |
| 817085 | 잡담 | 그냥 이번주 앱꺼야겠다 | 08:08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