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가 130만원이라 하닉은 못 살 것 같아...
근데 눈팅 하다 보니 어제 상장한 에이스 투탑 etf가 있더라구 ?? 그거 조금씩 사 모으는 건 어때? 하닉 대신에 ㅎㅎ 아니면 삼성전자 개별주에 몰빵하는 게 더 나을까?! 덬들 의견 한마디씩 남겨주면 정말 고마울거야 !!
근데 눈팅 하다 보니 어제 상장한 에이스 투탑 etf가 있더라구 ?? 그거 조금씩 사 모으는 건 어때? 하닉 대신에 ㅎㅎ 아니면 삼성전자 개별주에 몰빵하는 게 더 나을까?! 덬들 의견 한마디씩 남겨주면 정말 고마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