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이니 부자가 너무 많은데 보통 집 같은 부동산에만 보유세를 매기는데 그 기업을 소유하는 부유층에게는 세금을 너무 안 매긴다는 기조로근데 제대로 도입을 다들 못함 어떻게 도입할건데 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