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락하는 날에 매수해서 다음 날이나 다다음날에 팔면 개이득 이런거 개인들에게 습관화 되는게 무서움
어느 순간 법칙이 깨지면...
잡담 국장 급락-급등 그만 했으면 좋겠는게
2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급락하는 날에 매수해서 다음 날이나 다다음날에 팔면 개이득 이런거 개인들에게 습관화 되는게 무서움
어느 순간 법칙이 깨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