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도 못 사게 하고 있는 집도 팔아라 못살게 굴려고 벼르고 뭔 폰수익에 세금을 부과한다느니 개소리를 해대냐
잡담 걍 국민이 사유재산 갖는 꼬라지를 보기가 싫은가 보네
734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집도 못 사게 하고 있는 집도 팔아라 못살게 굴려고 벼르고 뭔 폰수익에 세금을 부과한다느니 개소리를 해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