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평단이 얼만지 뭐샀는지까지 솔직히 안말하거나 뭐샀을때 공유하지않으면 안되는 분위기가 되어버림...계속 주식얘기하다 휩쓸려 매수 매도하는 사람들도 있고다른사람 수익많이나면 영향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