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메모리가 핵심 병목이라는걸 시장이 아는 상황에서
매출 잘나와도 상승률이 50% 나오다가 30% 되면 발작하고
분기마다 더더더더 많이 벌거 같다고 하지 않으면 발작하고
이렇게 될 가능성 있나?
잡담 메모리 반도체 앞으로 실적발표 할때마다 뚜드려 맞나?
40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메모리가 핵심 병목이라는걸 시장이 아는 상황에서
매출 잘나와도 상승률이 50% 나오다가 30% 되면 발작하고
분기마다 더더더더 많이 벌거 같다고 하지 않으면 발작하고
이렇게 될 가능성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