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전 너무 많이 들고있는데 손해도 막심해서 분할매도를 해도 어떻게 분할해도 -100이상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6
지금 -600가까이되기때문에...
20퍼만 팔까 했는데 그래도 -100이넘고
하
30층 주민은 외롭다
그냥 당장 목돈쓸일없으니까 반려etf삼아야지..
20퍼만 팔까 했는데 그래도 -100이넘고
하
30층 주민은 외롭다
그냥 당장 목돈쓸일없으니까 반려etf삼아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