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368311146815885별로 하고 싶지않긴 한데ㅜㅜ 그래도 정리는 한번하고 대책을 세우던가 해야 할것 같아서근데 왜 이 타이밍에 저런 토론회를 열었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