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인 순매수 11조라는데 이거 다 살려주면 진짜 위험할 것 같음..적어도 삼닉은 우상향 믿으니까 좀 천천히 올라갔으면해
잡담 나도 오늘 역대급으로 잃었지만 하루 이틀 더 빠지고 횡보했음 좋겠어
55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개인 순매수 11조라는데 이거 다 살려주면 진짜 위험할 것 같음..적어도 삼닉은 우상향 믿으니까 좀 천천히 올라갔으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