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내일 알빠로 올라버리는게 장기적으로 최악인거 같음 https://theqoo.net/stock/425492610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48 낼 올라버리면 또 이정도 떨어져도 바로 복구해주는구나 해서 투기장 될듯 곡소리 나도 횡보하면서 바닥 다지는게 나을거 같음 그 사이에 다른 섹터도 좀 관심 분산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