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유없이 폭락한거라 내일 어느정도 반등 오긴할거같아 https://theqoo.net/stock/425492087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45 오늘은 그냥 프로그램 매도 땜에 떨어졌단 말이 맞는듯 이유없이 떨군거치곤 개폭락한거라어느정도 살짝 반등올수있을거같아 다만 반등와도 하루에 24% 떨군 레버는 하루만에 회복 안되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