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국인 성향이 너무 극단적으로 녹아내린 종목중 하나 되어버림
하닉 하레 거기다 스퀘어까지 롤코 타는거보면서
하닉은 위던 아래던 그냥 쏘는 형태로 유지되겠구나 싶었음
그 광기가 진정되야(될지안될지모름) 순환매도 돌고 코스닥도 안정기가 될듯
이미 개미들 특성 파악하고 기관외인들이 밀어붙이는거보면 아직 멀었다 싶기는해..
그냥 한국인 성향이 너무 극단적으로 녹아내린 종목중 하나 되어버림
하닉 하레 거기다 스퀘어까지 롤코 타는거보면서
하닉은 위던 아래던 그냥 쏘는 형태로 유지되겠구나 싶었음
그 광기가 진정되야(될지안될지모름) 순환매도 돌고 코스닥도 안정기가 될듯
이미 개미들 특성 파악하고 기관외인들이 밀어붙이는거보면 아직 멀었다 싶기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