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도 잘 안하고 아 언젠가 오르겠지 이정신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찮아 내가 신경쓴다고 오르는것도아니고 모르겠다~~~~~~~
잡담 주식 한 몇개월 하니까 패닉셀이고뭐고 귀찮아짐
1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타도 잘 안하고 아 언젠가 오르겠지 이정신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찮아 내가 신경쓴다고 오르는것도아니고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