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구글, 엔비 주식 모으기로 꾸준히 샀는데 이제 샌디로 갈아타려했거든
언제부터 산지 기억도 안나는 애플은 원화로 눌러서 보니까 무슨 수익률이 70프로 올라...
샌디 3300정도 바라보고 바꿔타기 하려는건데 갑자기 머리아파짐
나는 환전할 생각없고 재투자 하고 싶은거라...
그나마 앤비는 9퍼에서 16퍼로 오르고 주수가 제일 적어서 얘부터 팔려는데 진짜 짜증난다
언제부터 산지 기억도 안나는 애플은 원화로 눌러서 보니까 무슨 수익률이 70프로 올라...
샌디 3300정도 바라보고 바꿔타기 하려는건데 갑자기 머리아파짐
나는 환전할 생각없고 재투자 하고 싶은거라...
그나마 앤비는 9퍼에서 16퍼로 오르고 주수가 제일 적어서 얘부터 팔려는데 진짜 짜증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53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903 | 잡담 | 어..? 매수 매도 실수 하는 사람이 나라니ㅜㅜ 1 | 05:36 | 171 |
| 816902 | 잡담 | 미장 마소는 진짜 인버스인걸까나 1 | 05:19 | 182 |
| 816901 | 잡담 | 자고 일어났는데 미장 반등도 없었어? 2 | 04:50 | 791 |
| 816900 | 잡담 | 미장 내일이나 낼모레 더 떨굴까..? 3 | 04:43 | 586 |
| 816899 | 잡담 | 잔고에 똥물만 가득해 1 | 04:22 | 274 |
| 816898 | 잡담 | aaox 30대는 유지해라 진짜 6 | 04:08 | 312 |
| 816897 | 잡담 | 미장 반등인가 4 | 04:06 | 943 |
| 816896 | 잡담 | 미장 환차익땜에 양도세 더 나오는거 다들 어떻게 해결해? 4 | 04:05 | 432 |
| 816895 | 잡담 | 미장 여기서 더 떨어질까? 진짜 장난 아니네 ㅜㅜ 1 | 04:01 | 421 |
| 816894 | 잡담 | 다들 자고있겠지만 반등도없네 5 | 03:57 | 608 |
| 816893 | 잡담 | 국장 어떨거같니.. 계좌 숨궈? 1 | 03:41 | 654 |
| 816892 | 잡담 | 주식모으기라는 거 어떤 면에서 좋은 거야?? 3 | 03:19 | 440 |
| 816891 | 잡담 | 속쓸 탑승했다가 뺏다 2 | 03:19 | 594 |
| 816890 | 잡담 | aaox 물탈거야? 7 | 03:11 | 277 |
| 816889 | 잡담 | 미장 잘한일 : 어제 센레, 쏙솔 판거 1 | 03:08 | 510 |
| 816888 | 잡담 | aaox 미친럼... 3 | 03:04 | 341 |
| 816887 | 잡담 | 샌디 미친듯이 내리꽂네 1 | 03:03 | 664 |
| 816886 | 잡담 | ㅅㅂ33.8에 샌레 걸어놓은거 사져서 들어왔는데 트럼프 또 지랄중? 1 | 02:57 | 460 |
| 816885 | 잡담 | isa에서 연금저축계좌로 옮길때 1 | 02:54 | 302 |
| 816884 | 잡담 | 주린이 잠이 안와서 와봤어 2 | 02:48 | 7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