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하락 우리나라때문이면 지금 나스닥 괜찮아도 내일 우리가 잘해야하는거네 ㅋ https://theqoo.net/stock/425488962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5 ㅇㅇ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