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식계좌에 1억 정도, 정기예금으로 7천 정도인데 낼 하닉 하락하면 좀 더 살까 싶거든
근데 지금 주식 계좌에 예수금으로 1천만원 정도 뿐이라, 두달된 정기예금을 좀 깨서 일부 하닉을 더 살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사람들은 보통 주식과 예금 비율 어케하나 궁금해
근데 지금 주식 계좌에 예수금으로 1천만원 정도 뿐이라, 두달된 정기예금을 좀 깨서 일부 하닉을 더 살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사람들은 보통 주식과 예금 비율 어케하나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