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패권 때문이라도 금리인상을 최대치로 헐 슈 없을거라고 생각함 ㅠ인플레이션 때문에 인상을 택할 순 있어도.. 3번인상? 이건 못할거같음최대한 인상은 늦추고 전쟁으로 인한 물가 상승 압박이 어느정도 잠잠해지길 기더리면서 버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