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 나스닥 모으는 덬들 뭐사? https://theqoo.net/stock/425483965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0 나도 지수적금 넣으려 찾아보니까 비슷하게 종류가 많아서 뭘로살지 고민되네 계좌도 일반계좌 쓰는지 isa 같은거 쓰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