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하락 심한 날엔 커뮤는 안들어 오는게 본인 계좌 지키는 방법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5
오늘 하락에 대해 온갖 이유 다 붙고 있는데 그런거 하나하나 보다보면 다 맞는 말 같아서 공포감 확 다가옴 본인이 아무리 강세론자여도 그런 공포감에 매몰되면 손가락 단속 하기 어려워져 고나리가 아니라 진심 계좌 생각에 일상 생활 불안할 정도면 커뮤부터 안보는게 정답임 물론 적절히 대응도 해야하지만 적어도 뇌동매매는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