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지마 진짜 별로 나도 피지컬 ai 기대감으로 갖고 있다 아직 기회 한참 멀은거 같아서 내림 (현피는 있어!!! ㅋㅋㅋㅋㅋㅋ ㅠㅠ )피지컬 ai 기회는 최소 내년이지 않을까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