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여러개라 헷갈려서 잘못산거 발견해서 급히 판게 몇개있거든
ISA계좌에서 국내etf를 샀다든가 이런거
종목정리한다고 무지성 매도했는데
지나고나서 보니까 저렇게 판것만 수익실현함ㅋㅋㅋㅋ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 간보던거는 다 개쳐물림...
현차 평단 55인데 진짜 이게 마이나스가 될지 몰랐다 ㅜ
ISA계좌에서 국내etf를 샀다든가 이런거
종목정리한다고 무지성 매도했는데
지나고나서 보니까 저렇게 판것만 수익실현함ㅋㅋㅋㅋ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 간보던거는 다 개쳐물림...
현차 평단 55인데 진짜 이게 마이나스가 될지 몰랐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