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지수랑 반도체로 돈벌때나혼자 2차전지에 물려있다가 저번주에 털었어...지금 30%안전자산이랑 2차전지 일부남겨놓고 다 현금성자산인데뭘사야할까?역시 그냥 나스닥이랑 에센피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