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하이닉스 이번에 빠지면 230정도 보고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809774 무명의 더쿠 | 22:11 | 조회 수 512 25만원만 더 빠지면 230임...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많이 빠지긴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