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사여 팔아여 하는글들에 존나착하다 이지랄로 눈치줄거면 좀 꺼지셈 걍.... 존나 예민한듯
잡담 주방에서 사라했다고 사서 물렸다 주방에서 팔라고 해서 손해봤다 하는 글 있는 것도 아니고
453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순히 사여 팔아여 하는글들에 존나착하다 이지랄로 눈치줄거면 좀 꺼지셈 걍.... 존나 예민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