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주방덬들 너무 착한거 같음.... 다른곳이면 전재산 박으라거나 돔황챠 둘중하나인데ㅋㅋㅋ 매도매수 정도는 알아서 하자......
잡담 근데 주방이 유독 살까 팔까 글이 많이 올라오는거같음
1,001 4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주방덬들 너무 착한거 같음.... 다른곳이면 전재산 박으라거나 돔황챠 둘중하나인데ㅋㅋㅋ 매도매수 정도는 알아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