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코덱스200 들어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https://theqoo.net/stock/4254792900 무명의 더쿠 | 22:01 | 조회 수 302 내일쯤 진입해볼까 하는데 어짜피 삼전 하닉 다 오르면 코스피 회복될테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