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터진 날에도 공포 아니라고 한 사람들 있어서 걍 알아서 생각해야 함
무명의 더쿠
|
21:57 |
조회 수 390

이 정도는 공포도 아니다
오른 거에 비하면 떨어진 거 아니다 이랬음
평단이 어마어마하게 낮아서 그 사람한텐 공포 아니었을 수도 있긴 한데 주방이든 어디든 ㅇㅇ다 ㅇㅇ아니다 이런 거 참고만 하되 너무 곧이곧대로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함
특히 주식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사람일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