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좀 무서울만해 미장이 적당히 괜찮은데 코스피만 박으면 그러려니인데 https://theqoo.net/stock/4254779105 무명의 더쿠 | 21:53 | 조회 수 193 나스닥이 2주전처럼 그러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