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물가 유동성 기타등등 한꺼번에 다 온 거 같아하락장은 아니고 조정 좀 받으면 갈 거 같고2분기 실발 아직 남았으니까 그쯤 한번 튀고 여름엔 진짜 조정횡보장이지 않을까 생각해봄근데 코스피는 사이드카서킷오는 횡보장일 수 있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