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물가 유동성 기타등등 한꺼번에 다 온 거 같아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 좀 받으면 갈 거 같고
2분기 실발 아직 남았으니까 그쯤 한번 튀고 여름엔 진짜 조정횡보장이지 않을까 생각해봄
근데 코스피는 사이드카서킷오는 횡보장일 수 있음 ㅋㅋㅋㅋㅋ
하락장은 아니고 조정 좀 받으면 갈 거 같고
2분기 실발 아직 남았으니까 그쯤 한번 튀고 여름엔 진짜 조정횡보장이지 않을까 생각해봄
근데 코스피는 사이드카서킷오는 횡보장일 수 있음 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593 | 잡담 | 센레 34에 탈까 기다려볼까 | 23:04 | 5 |
| 816592 | 잡담 | 소프트웨어 버려 30떨구고 5올린다고 오른거냐구 1 | 23:03 | 48 |
| 816591 | 잡담 | 오늘 개미가 11조를 샀는데 하닉을 6조,삼전을 3조 좀 넘게삼 1 | 23:03 | 124 |
| 816590 | 잡담 | 공매하면 개미들한테 안좋은거 아니야? 1 | 23:03 | 34 |
| 816589 | 잡담 | 파라파라나 춰야겟다 2 | 23:03 | 62 |
| 816588 | 잡담 | 미장 오늘 좀 좋으면 내일 국장도 좀 괜찮을수있나 | 23:03 | 29 |
| 816587 | 잡담 | 지금 aaox 단타맛집이네 2 | 23:03 | 103 |
| 816586 | 잡담 | 야선업야선업 1 | 23:02 | 80 |
| 816585 | 잡담 | 주식한지 6년은됐는데 처음으로 계좌숨기기함 | 23:02 | 41 |
| 816584 | 잡담 | 올라가자 센차센차 | 23:02 | 18 |
| 816583 | 잡담 | aaox 말올하니 | 23:02 | 39 |
| 816582 | 잡담 | 로켓랩 레버 존버하다 팔았더니 양전했네 | 23:02 | 36 |
| 816581 | 잡담 | 미장 슬라 넌 왜 떨어지는데 | 23:01 | 26 |
| 816580 | 잡담 | 다들 뭐 주웠어?? 7 | 23:01 | 225 |
| 816579 | 잡담 | 하 샌레 너무 일찍 물탐 ㅠㅠㅠㅠ 1 | 23:01 | 151 |
| 816578 | 잡담 | 미장 반도체에서 소프트웨어로 가는듯? 3 | 23:00 | 282 |
| 816577 | 잡담 | 아옥스야 너도 오늘 좀 가봐야하지 않겠니? 2 | 23:00 | 54 |
| 816576 | 잡담 | 스엑 오른 이유 5 | 23:00 | 303 |
| 816575 | 잡담 | 미장은 오늘 순환매네 | 23:00 | 169 |
| 816574 | 잡담 | 스엑 샤갈아 200달러 위에서 놀아라 | 23:00 | 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