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주식하면 좋은데 이럴땐 손실이 n배 생각하니까 걍 안했으먄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476979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7 요새ㅜ주린이 정말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