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달내내, 분기 내내 흘러서
주방글 리젠도없고, 그 누구도 주식얘길안하고, 곡소리조차 안나올때
그때가 찐 공포임
아직도 리젠이 활발하고, 아가뤼쩌억같은말 나오는거보면...
기관색기들은 인버스로 개미 더 줘팰수있음 (분기 선물옵션베팅고 끝낫고, 어제부터 새로운 포지션+리밸런싱)
희망조차 못갖게..
근데 펀더멘탈은 그대로잖아. 반도체 사주는 기업들이 돈 없어서 못산다고? 이 얘긴 작년부터 나왔음.
돈없으니까 채권발행하고, 그걸로도 안되니까 유증하는거잖아.
언제는 그돈으로 반도체살꺼니까~~가즈아~~였는데,
왜 지금은 같은뷰로 그렇게되면 반도체 덜사는거아냐?ㅠㅠ 가 됨?
본질은 그대로임. 어떤 시선으로 보느냐에 따라 다른거지.
반도체쏠림이 걱정스럽긴한데, 정 불안하면 지수7천이하로부턴 용기있게 베팅해도 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