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식장에 제일 큰 악재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금리인상인데 이거 전혀 해소되지 않았고 지표상 더 안좋아지는중..잠깐 종전 기대감이랑 트럼프 입털기로 반등했다고 사라진 악재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