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https://theqoo.net/stock/4254753767 무명의 더쿠 | 21:39 | 조회 수 246 이렇게까지 롤코 타는게 엄청 드문거지?시드도 크지 않고 etf위주로 나눠사서 -10% 정도에 그치긴 했는데심약자라 주식이란게 이런식이면 난 걍 예적금 해야할듯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