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찔끔에 최근에 포모로 반도체 고점 추매한 거 있거든? 나머지는 현대차 m7 (나락가는중) 이런걸로 들고 있는데..
그거 아냐? 분명 어제까지는 스트레스 엄청 나서 지랄 했거든?
근데 어제저녁+오늘 내 주식 찐으로 나락가니까 -n억ㅋㅋㅋㅋㅋㅋ그냥 그러들그러세요 이런 맘으로 그냥 괜찮아져버림
뭐지???ㅋㅋㅋㅋㅋㅋ
반도체찔끔에 최근에 포모로 반도체 고점 추매한 거 있거든? 나머지는 현대차 m7 (나락가는중) 이런걸로 들고 있는데..
그거 아냐? 분명 어제까지는 스트레스 엄청 나서 지랄 했거든?
근데 어제저녁+오늘 내 주식 찐으로 나락가니까 -n억ㅋㅋㅋㅋㅋㅋ그냥 그러들그러세요 이런 맘으로 그냥 괜찮아져버림
뭐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