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바이오 정상영업 합니다
잡담 여러분..현재 미국 바이오 usa 진행중입니다 바이오도 관심가져주세요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7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9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0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526 | 잡담 | 아옥스 물도 못타겠다 | 22:50 | 5 |
| 816525 | 잡담 | 마이크론 실발이 한국 시간으로 6/25 새벽이야? | 22:50 | 10 |
| 816524 | 잡담 | 실발 몇시에해? | 22:50 | 33 |
| 816523 | 잡담 | 후후가 필요해 | 22:50 | 30 |
| 816522 | 잡담 | 퇴직연금 신청한거 들어오면 한번에 사두려고 했는데 몇달 겪어보니 | 22:50 | 19 |
| 816521 | 잡담 | 나스닥 실시간 히트맵 | 22:50 | 83 |
| 816520 | 잡담 | 플래닛 랩스는 진짜 바닥인가 | 22:50 | 12 |
| 816519 | 잡담 | 속쓸 생각보다 잘 버티는데 1 | 22:50 | 56 |
| 816518 | 잡담 | 미친.. 낼 국장 어캄.. 1 | 22:50 | 137 |
| 816517 | 잡담 | 그래 이게 샌레지 하면서도 개슴이 찌져질것 가튼거슨... 샤갈 ㅠㅠ | 22:50 | 24 |
| 816516 | 잡담 | 나스닥 레버는 tqqq 슨피 레버는 없어?? 1 | 22:50 | 17 |
| 816515 | 잡담 | 샌레 간만에 내 평단까지 내려올것 같네 | 22:49 | 35 |
| 816514 | 잡담 | 낼 국장을 꼭 열어야 할까? 3 | 22:49 | 124 |
| 816513 | 잡담 | 지금은 나뚜믄 오른다가 아니라 2 | 22:49 | 131 |
| 816512 | 잡담 | 샌레맘들아 샌레 오늘 앞자리 2 볼거 같니... 4 | 22:49 | 119 |
| 816511 | 잡담 | 센레 어디까지 가.....................? | 22:49 | 39 |
| 816510 | 잡담 | 애플이라도 올라서 기쁘구나.. | 22:49 | 15 |
| 816509 | 잡담 | 그냥 자자 | 22:49 | 104 |
| 816508 | 잡담 | 난 토스 투자상품정보알림 죄다끔 | 22:48 | 21 |
| 816507 | 잡담 | 샌레 어제 폰수익 30퍼였는데.. 2 | 22:48 | 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