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빠져도 너무 빠짐
(보통은 폭락하고 다음날 기술적 반등은 나옴 그게 오래가나 마냐의 차이)
2. 오늘 오후에 외인들 선물 매수세전환/ 콜옵션매수 풋매도 포지션
3. 리벨런싱으로 조정받은거 어차피 자금 다시 들어옴
당연히 틀릴수도 있음
(보통은 폭락하고 다음날 기술적 반등은 나옴 그게 오래가나 마냐의 차이)
2. 오늘 오후에 외인들 선물 매수세전환/ 콜옵션매수 풋매도 포지션
3. 리벨런싱으로 조정받은거 어차피 자금 다시 들어옴
당연히 틀릴수도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