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180 찍었을 때랑 오늘이랑 뭐가 달라?? 분위기 뭔가 더 나쁜 거 같아서 https://theqoo.net/stock/4254730496 무명의 더쿠 | 21:26 | 조회 수 484 저번에 좀 패닉셀했었는데 오늘은 두번째라고 이제 내일 또 떨어지면 사야겠다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잘못 생각하고 있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