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내 현대 주식이 올라 ㅠ 정의선이 상속세 낼려고 로봇 타깃으로 한거+현대 지분 구조 때문에 그래야 내 헌대 주식이 올라 ㅠㅠ 일단 무조건 성공해야함 ㅅㅂ 순환매 도는 것보다 차라리 여길 믿는게 주식 올리는건 더 빠를듯
잡담 보스턴 다이나믹스는 일단 상장 성공해야함
9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야 내 현대 주식이 올라 ㅠ 정의선이 상속세 낼려고 로봇 타깃으로 한거+현대 지분 구조 때문에 그래야 내 헌대 주식이 올라 ㅠㅠ 일단 무조건 성공해야함 ㅅㅂ 순환매 도는 것보다 차라리 여길 믿는게 주식 올리는건 더 빠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