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뭐 책임도 본인이 지면 되긴 해 반대매매 안 터지게 관리 잘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삼하 팔고 뭐 살래?이말 땜에 존버할거임ㅎ
- 22:20
- 조회 64
- 잡담
-
- 주린이는 아니지만 멍청한편이라 주린이들 글에 댓글달아줄때 기분좋음
- 22:20
- 조회 9
- 잡담
-
- 우리가 뭐 좀 잘못해봤자 내 계좌 마이너스일 뿐이잖냐
- 22:20
- 조회 20
- 잡담
-
- 내가 하이닉스 255에 안주운게 계속 생각나는거 보니 내일 오른다
- 22:20
- 조회 37
- 잡담
-
- 한 병사의 죽음은 비극이지만
- 22:20
- 조회 120
- 잡담
-
- 주방 분위기가 꼬우면 주방을 안하면 됩니다
- 22:20
- 조회 57
- 잡담
-
- 나 멍청한 질문해도 주방덬들 댓글 친절하게 달아줘서 고마웠는데ㅠㅠ
- 22:19
- 조회 57
- 잡담
-
- 미장 빠지는 속도 보니까 또 isa 수익률 0 근처 갈거같네
- 22:19
- 조회 63
- 잡담
-
- 난 근데 없어서 포모 오는 거 보다 사고 물리는 게 맘편해
- 22:19
- 조회 23
- 잡담
-
- 대체 근데 분할매수해라 지켜보고 들어가라 이런 댓글 단다고 주방 공포조장한다고 누가 그럼??
- 22:19
- 조회 48
- 잡담
-
- 내일 이 짤 올릴수있게 말올해줘..
- 22:19
- 조회 176
- 잡담
-
- 삼성증권 코스닥 손실투자자 비율 90% ㅎㅎㅎㅎ
- 22:19
- 조회 230
- 잡담
-
- 미장 일단 샌레 36에 걸어둔거 취소했다
- 22:19
- 조회 54
- 잡담
-
- 지금 Ai 산업 구조 자체가 걍 너무 무너지기 쉬운 구조긴함..
- 22:18
- 조회 284
- 잡담
-
- 없어지는 척만 하고 없어지진마라 내돈
- 22:18
- 조회 14
- 잡담
-
- 그냥 보기싫은 글은 본인이 스루하면 되잖아
- 22:18
- 조회 76
- 잡담
-
- 우리 2월에도 광기 폭탄돌리기 이런 글 있던데
- 22:18
- 조회 88
- 잡담
-
- 스피어 19000원 실화냐
- 22:18
- 조회 160
- 잡담
-
- 싸가지 없어도 그러려니 하긴함 하락할때 대부분 싸가지 없음
- 22:18
- 조회 135
- 잡담
-
- 아니 어젠가에도 다른 커뮤랑 주방 분위기 다르단 글 있지 않았나
- 22:18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