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피가 오를땐 덜올라도 내릴때도 덜 내리는편?
나스닥은 좀 더 요동치는 스타일이야?
ETF 기준....
잡담 슨피 나스닥도 증감폭 차이 커?
2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슨피가 오를땐 덜올라도 내릴때도 덜 내리는편?
나스닥은 좀 더 요동치는 스타일이야?
ETF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