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밸런싱 소식 위주로 모아두는곳은 없겠지?
다들 어디서 찾아봐?
다들 어디서 찾아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04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629 | 잡담 | 기회줬다 내일은 오른다 | 23:14 | 0 |
| 816628 | 잡담 | 하 아까 패닉셀한거 짜증나 | 23:14 | 39 |
| 816627 | 잡담 | 잡담 오르진못해도 덜떨어지는 엔비 브컴 | 23:14 | 19 |
| 816626 | 잡담 | 나는 내일 국장 아직 안심하긴 좀 찜찜한것같음 3 | 23:13 | 96 |
| 816625 | 잡담 | 근데 말올이라 하기에도 좀 애매한데 2 | 23:13 | 76 |
| 816624 | 잡담 | 미장 나선 -3 이래서 긴장한 거치고 ㄱㅊ은 느낌 1 | 23:13 | 60 |
| 816623 | 잡담 | 지수주총이 확실히 정신건강에 좋긴 하다 | 23:13 | 48 |
| 816622 | 잡담 | 알겠다구. | 23:13 | 158 |
| 816621 | 잡담 | 근데 미장 22퍼 내도 그만큼 벌면 이득이잖아? 5 | 23:12 | 166 |
| 816620 | 잡담 | 아 하닉 일핟다고 못샀는데오늘 1 | 23:12 | 218 |
| 816619 | 잡담 | 만약에 야선 좀 오른상태로 낼 국장 열리면 프장에 물탈거야? 6 | 23:12 | 167 |
| 816618 | 잡담 | 며칠전 애플 한주 사봤는데 1 | 23:12 | 124 |
| 816617 | 잡담 | 다들 센레 재진입중? 5 | 23:11 | 210 |
| 816616 | 잡담 | 와 별생각없었는데 핫게 카드론 글 보고 깜놀함 | 23:11 | 179 |
| 816615 | 잡담 | 야 브컴아 너 좀 양심있다? 2 | 23:11 | 212 |
| 816614 | 잡담 | 마레 고민 3 | 23:10 | 81 |
| 816613 | 잡담 | 개미가 11조를 샀으면 개미세력 아냐???? 2 | 23:10 | 302 |
| 816612 | 잡담 | 그래 ㅅㅂ 니가 양심이있으면 이 이상 떨어지면 안되지 | 23:10 | 47 |
| 816611 | 잡담 | 야선은 그렇게 영향 없던데 2 | 23:10 | 324 |
| 816610 | 잡담 | kbs에서 하이닉스 다큐3일 재방한다ㅋㅋㅋ | 23:10 | 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