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주주인데 삼전 5주만들까 걍 3주로 손묶고 있을까 https://theqoo.net/stock/4254643028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187 마이너스라서 🙄 29로 내려가면 추매할까 햇거등 근데 소액은 의미없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