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돈이없음..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번에 나선 마4 찍었을 때가 금리인상할까봐 그랬지? 오늘은 왜 마3임?
- 21:39
- 조회 6
- 잡담
-
- 연기금이나 증권사직원들 스트레스 장난 아니겠다
- 21:39
- 조회 38
- 잡담
-
- 주식하는 사람 중에 본장만 보는 사람들 많아?
- 21:39
- 조회 13
- 잡담
-
- 나 멍청해서 이게 이해가 안되는데
- 21:39
- 조회 71
- 잡담
-
-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 21:39
- 조회 24
- 잡담
-
- 솔직히 반도체 많이 오른거맞지...미리 호재 당겨와서 오른부분도 있겠지...버블 꼈을 가능성이 높지... 획기적인 신기술 생길때마다 버블 다 꼈었는데 이번에도 그 가능성이 높지...문제는
- 21:39
- 조회 38
- 잡담
-
- qqqm 안사고 qqq 사는 덬들은 왜그런지 이유 알려줄수 있을까
- 21:39
- 조회 12
- 잡담
-
- 기관들 인버스 탄거 진짜야??
- 21:39
- 조회 142
- 잡담
-
- 미실현 이익 소득에 과세 한다는거 해외 주식 넴드 들이 올렸는지
- 21:38
- 조회 37
- 잡담
-
- 돌고돌아 레버출시한놈부터 멱살잡고싶음
- 21:38
- 조회 37
- 잡담
-
- 뉴스에서 국민연금 연말까지 60조원 리밸런싱한대
- 21:38
- 조회 309
- 잡담
-
- 다들 조정인줄알았는데 하락일까봐 불안해서 그런거지?
- 21:38
- 조회 75
- 잡담
-
- 이놈텍은 너무 빠진거 아니니
- 21:37
- 조회 84
- 잡담
-
- 개인적으로 ai섹터 자체엔 전쟁이 호재였다 생각함
- 21:37
- 조회 136
- 잡담
-
- 아니 난 애초에 그렇게까지 폭등하길 바란적이 없어 제발 천천히좀 가자고
- 21:37
- 조회 50
- 잡담
-
- 나진짜개미구나 1주남기고 팔면 20%씩 오르고 불좀타니 고점에 물리네
- 21:37
- 조회 39
- 잡담
-
- 이정도에만 사도 괜첞은 것 같아ㅇㅇ
- 21:37
- 조회 143
- 잡담
-
- 현피 로봇주로 보고 산사람
- 21:36
- 조회 117
- 잡담
-
- ㅇㅈㅅ 주식방보고 배고파져서 덬민수했어
- 21:36
- 조회 208
- 잡담
-
- 근데 미국 금리가 오르는데 왜 미장 떨어짐?
- 21:36
- 조회 3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