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태양광에 관심도 있지만 (ai, 그 후의 산업인 로봇도 자체 태양광 탑재해서 자동 충전하지않는이상 상용화 무리라 생각하는 편이라) 한화 장남이에게 거는 기대도 있어서 솔루션을 샀는데 미국 금리 올라가면 솔루션 메인사업인 미국 태양광산업도 딜레이될거고 매출은 더 떨어질거고 주가는 더 내려갈텐데 흐음.. 그럼 또 유증하겠지 음.... 지금 손절하는게 나으려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광은 추진이 되려나
갠적으로 태양광에 관심도 있지만 (ai, 그 후의 산업인 로봇도 자체 태양광 탑재해서 자동 충전하지않는이상 상용화 무리라 생각하는 편이라) 한화 장남이에게 거는 기대도 있어서 솔루션을 샀는데 미국 금리 올라가면 솔루션 메인사업인 미국 태양광산업도 딜레이될거고 매출은 더 떨어질거고 주가는 더 내려갈텐데 흐음.. 그럼 또 유증하겠지 음.... 지금 손절하는게 나으려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광은 추진이 되려나